사범대학-2219(2021.03.24)에 근거하여
교육봉사활동 절차 및 양식이 변경되었습니다.
교육봉사활동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.
1. 교육봉사활동 사전교육 시청(이러닝시스템)
2. 교육봉사활동 신청서 제출(학과사무실) - jhan@inu.ac.kr (메일 제출 가능)
ㄴ 신청서 서류를 제출해야만 합니다.(통합정보시스템 미인정)
3. 교육봉사활동 신청서 승인여부 확인 후 교육봉사활동 진행
ㄴ 승인여부는 활동기관이 교육봉사활동으로 적합한지 확인하는 과정으로
ㄴ 미승인 시 교육봉사활동이 불가합니다.
4. 교육봉사활동 소감문, 교육봉사활동 출석 및 평가확인서 제출(학과사무실) - jhan@inu.ac.kr (메일 제출 가능)
2021년 1월부터 교육봉사활동을 하고 있거나, 시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
교육봉사활동 사전교육 이수가 필수입니다.
이러닝시스템(LMS) 자율강좌에서 '교육봉사활동 사전교육' 강좌를 신청 후(pw:8654)
교육봉사활동 사전교육 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.
'교육봉사활동 평가회'는 매 학기 종강총회와 함께 개최됩니다.
평가회 발표 대상자는 아래와 같은 시기에 교육봉사활동을 완료한 학생입니다.
전년도 겨울방학+당해년도 1학기 // 1학기 교육봉사활동 평가회 발표
당해년도 여름방학+당해년도 2학기 // 2학기 교육봉사활동 평가회 발표
청소, 복사, 수업자료 제작, 오리엔테이션 등
교육적 활동이 아닌 활동에 대해서는 봉사시간이 불인정됩니다.
통합정보시스템 '교육봉사활동' 기능으로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.
통합정보시스템은 학생이 소감문+확인서까지 냈을 때
학과사무실에서 관련 내역을 시스템에 입력하게 됩니다.
통합정보시스템은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
본인의 교육봉사활동 내역 확인용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